건강은 건강할때 지키자

건강의 소중함을 모든 사람들은 말한다.

하지만 

아프고 난 다음에야 비로소 

진정한 의미를 실감 되는것 중에 

하나가 바로 건강일것이다.


장애인으로 태어 났기에

그 누구 보다 

건강의 노하우는 챙기며 살고 있다는 

착각속에 생활하고 있다.


나는 자부하고 있지만 

누군가는 <---특히 의사??😊

나를 傲慢放恣 오만방자 하다고 생각할 것다.


나는 의사님들 존경한다.

하지만 

나와 의학이 같이 성장해서 일까? 

늘 병원 문턱을 넘나 들었지만

나의 아픔의 원인은 

언제나 커진 다음에 발견되었고 

듣는 말은 왜 이제 왔어요? 😫라는 

말을 반복적으로 들었기 때문에

내 몸은 

내가 더 잘 안다는 자부심을 키우게되었다.🤓


그동안 다녔던 병원은 무엇이였을꼬 ~~ 🧐🤭

......


신체적 조건이 

일반인의 형태가 아니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.

그래서 

나는 내 건강은 내가 지킨다는 신조로  생활하고 있다


건강 관련 정보 챙겨와서

나의 몸에 맞춰 이해하는 테크닉을 키울 수 밖에 없었다.

그러다보니 착각인지 오만인지 

내몸에 맞는 건강 비법 노하우를 지녔다고 자부하게되었다.😏🤔


정신세계 바른자세 바른자세 정신세계

ZRÜCK ZUM URSPRUNG <- 내몸이 가장 건강한 상태로 돌려주는 길....







안타깝다 주절주절 포스팅은 한글

링크는 독일어...

번역할 능력이 없어서...안타깝다.


댓글